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.

로그인 회원가입

고객센터

뒤로가기

자주하는 질문

+ MORE
  • [ [주문/결제] ] [주문/결제] 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아직 입금전이라고 나와요.

    시스템 특성상 입금 후 확인까지 15분 정도 소요되며, 기재해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 불일치 또는 입금예정금액과 실입금금액 불일치 시 입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그 이후에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신다면 고객센터(02-2631-1002) 또는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고객센터 연락 시, 입금확인을 위해 주문자명/입금날짜/입금은행/입금자명을 정확하게 알려주세요.

  • [ [주문/결제] ] [주문/결제] (배송 전 변경) 배송되지 않았다면 제품 및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① 결제 전 상태

    마이쇼핑 > 주문조회 > 직접 주소지 변경 가능


    ② 결제완료 상태

    Q&A 게시판/카카오톡 또는 고객센터(02-2631-1002)로 연락주시어

    변경할 주소 안내해주시면 변경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단, 이미 제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  • [ [배송문의] ] [배송문의] 오늘 구매했는데 제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
    오전 11시 이전 결제 완료 주문건의 경우 당일 배송되어 1~3일 이내 수령 가능합니다.

    ex) 2017/01/02 10:59 주문건 ▶ 당일배송

          2017/01/02 13:30 주문건 ▶ 익일배송

  • [ [배송문의] ] [배송문의] 배송완료 문자는 받았는데 제품을 못받았어요.

    제품을 못받아보신 경우는

    ①인수자가 다른 경우 : 본인이 아닌 가족/경비실에 전달된 경우

    ②보관위치 : 자택이 아닌 양수기함/경비실 등에 배달/보관된 경우

    ③택배사 스캔 : 택배물량이 많아 택배 스캔이 찍히지 않은 상태로 배송되고 있는 경우


    위 세 가지 사항이 있사오니 고객센터(02-2631-1002)로 연락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• [ [배송문의] ] [배송문의]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(비회원 배송조회)

    <배송 조회 방법>

    1. 포털 사이트에서 'CJ대한통운', '롯데택배' 검색

    2. 택배배송 조회에서 '운송장번호' 입력 후 조회


    https://www.doortodoor.co.kr/parcel/pa_004.jsp (CJ 대한통운 운송장조회)

    https://www.lotteglogis.com/home/personal/inquiry/track (롯데택배 운송장조회)


   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(02-2631-1002)로 연락주시거나

    카카오톡으로 주문자명/전화번호 안내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[ [교환/반품/환불] ] [교환/반품/환불] 구매제품 중에 일부만 교환/반품 되나요?

    네, 가능합니다.

    다만, 금액 기준이 명시된 쿠폰 (5만원이상 7%할인, 10만원이상 10%할인)을 사용하신 경우

    일부 환불 후 남은 결제금액이 5만원, 10만원 이상일 경우에만 쿠폰 적용이 되는 점 유의 바랍니다.

    금액 기준 이하일 경우에는 쿠폰 사용이 취소된 후 다시 회수 도와드리며, 제품은 정가 기준으로 계산하여 환불됩니다.

    일정금액 이상 무료배송 혜택을 받아보신 경우 배송비 2,500원 차감하여 환불 진행되니 이부분 꼭!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[교환/반품/환불] ] [교환/반품/환불] 카드취소는 됐는데 돈이 안들어왔어요.

    당사에서 보내드린 '주문취소안내' 문자 또는 카카오톡은 받아보셨나요?

    그렇다면 카드취소는 진행중에 있사오며 카드사에 따라 환불기간이 다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실질적인 카드사 승인취소 기간은 당사에서 승인취소 요청 후 5~10일 정도 소요되니다.

    주문 취소하시고 5일정도 후에 카드사에서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.

    5~10일 지난 후에도 승인취소가 되지 않는다면, 고객센터(02-2631-1002)로 연락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[ [교환/반품/환불] ] [교환/반품/환불] 반품 시 택배비는 누가 내나요?

    ① 고객님의 단순 변심인 경우

    -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/반품 의사를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

    -제품을 개봉하지 않은 새제품만 접수 가능합니다.

    -교환/반품 시 제품 가격을 제외한 왕복택배비 5,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    ② 상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

    -제품 수령일로부터 3주 이내에 교환/반품 의사를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

    -오배송의 경우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었다면 교환/반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

    -해당 경우 배송비는 당사가 100% 부담하여 무상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-교환 후 받아보신 제품은 추후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  • [ [교환/반품/환불] ] [교환/반품/환불] 교환/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반품 접수(Q&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) > 회수신청 > 회수신청 2~3일 내 기사님 방문(전화 또는 문자 안내) > 회수 후(제품 e웰런몰 도착 확인 후) 환불진행


    반품 접수 후 택배운송이 가능한 박스에 담으신 후 기사님 방문 시 전달해주시면 됩니다.

    고객센터(02-2631-1002)

  • [ [주문/결제] ] [주문/결제] (배송 전 취소) 배송되지 않았다면 주문취고 하고 싶어요.

    카카오톡 또는 고객센터(02-2631-1002)로 연락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[ [주문/결제] ] [주문/결제]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Q&A 게시판/카카오톡 또는 고객센터(02-2631-1002)로 연락주시어

    주문자명 및 입금자명을 말슴해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[ [주문/결제] ] [주문/결제]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비회원 고객님도 구매 가능합니다.

    단, 할인혜택 및 적립금 지급이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*회원으로 제품 구매 시, 다양한 할인혜택 및 각종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.

  • [ [주문/결제] ] [주문/결제]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전화 주문으로 구매 가능합니다.

    e웰런몰 고객센터(02-2631-1002)로 전하주시면 친절하게 구매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단, 전화주문 시 '무통장입금'만 가능하며 비회원으로 구매 시 할인혜택 및 적립금 지급이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[회원정보] ] [회원정보] 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① 신규가입 시 할인혜택

    1,000원 적립금 즉시 증정

    ② 리뷰작성 시

    - 텍스트 후기 500원/일반포토 후기 1,000원

    ③ 그 외

    - 제품 구매시 최대 5% 할인/적립 (*할인/적립 금액은 고객등급에 따라 상이)

    - 첫 1회 무료배송, 쇼핑지원할인 및 생일축하 쿠폰 지급

    - e웰런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및 이벤트에 참여 가능

  • [ [회원정보] ] [회원정보] 생일쿠폰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
    생일 30일 전까지 회원정보에 생일 날짜를 기제해주셔야 쿠폰이 발급됩니다.

    쿠폰은 생일 전날 발급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4일 이내 미사용 시 삭제되며 적립금 및 기타쿠폰의 중복사용이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[회원정보] ] [회원정보] 쿠폰과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쿠폰과 적립금은 주문서 작성 후 결제부분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    ① 쿠폰 사용

    상단 사용가능 '쿠폰' 확인 > 원하는 쿠폰 선택 > 쿠폰 적용하기


    ② 적립금 사용시

    주문서 > 결제 예정금액 > 괄호 안에 적힌 사용가능 적립금 확인 후 금액 작성


   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에 사용이 불가능 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[회원정보] ] [회원정보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로그인>우측상단 '정보수정'>비밀번호 입력후 우측하단 '회원탈퇴'

    단, 탈퇴 시 적립된 포인트는 전체 삭제되며 3개월간 재가입이 불가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[회원정보] ] [회원정보] 회원정보수정(주소, 전화번호 변경 등)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로그인 후 우측상단의 '정보수정'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.

    거주지 또는 연락처를 바꾸신 경우, 주문 전 꼭! 정보수정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[회원정보] ] [회원정보]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.

    아이디와 비밀전호를 분실했을 경우

    홈페이지 우측상단 로그인>'아이디 찾기'/'비밀번호 찾기'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오류 발생 시, 고객센터 02-2631-1002 또는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1:1 문의

+ MORE

REVIEW

+ MORE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